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갓세븐 영재ㆍ손디아 등 참여 '러브 앤 위시' OST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러브 앤 위시'(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러브 앤 위시'(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시네 드 라마(CINE de RAMA) 두 번째 작품 '러브 앤 위시'의 OST 앨범이 24일 발매된다.

카카오 TV에서 공개되는 '러브 앤 위시'의 OST는 GOT7 멤버 영재, Sondia(손디아), 홍석민 등 OST 신흥 강자로 떠오르는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으며 극의 몰입감을 높이는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먼저 '러브 앤 위시'의 남자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영재가 부른 'Day by Day'는 하루하루 조금씩 싹트는 사랑을 노래하는 곡으로 통통 튀는 기타 연주와 반복적으로 들려주는 중독성 있는 피아노 멜로디, 그리고 아름다운 스트링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풋풋하고 상큼한 분위기와 영재의 독보적인 음색으로 설렘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어 Sondia(손디아)가 참여한 '어떤 날'은 서정적인 피아노와 따듯한 기타 선율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이다. 힘들고 고된 날들이 있어도 언젠가 꽃 피는 날이 찾아온다는 희망을 주는 가사와 멜로디가 극의 감성을 더한다.

몽환적인 선율이 섞인 발라드 곡 '괜찮아'는 홍석민의 힘 있는 목소리와 오케스트레이션의 사운드로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것이 특징인 곡이다. 후반부에 웅장하고 화려해지는 곡이 어려움을 이겨내는 주인공의 담담한 감정선을 고스란히 담아내 몰입도를 끌어올릴 예정이다.

시네 드 라마(CINE de RAMA)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인기 웹툰 IP를 확보해 드라마와 영화 버전의 독점 영상 콘텐츠를 기획 제작하는 프로젝트이다.

'러브 앤 위시'는 사춘기 고등학생들의 풋풋한 사랑과 우정, 성장통을 그려낸 하이틴 로맨스다. 운명적인 사랑을 꿈꾸던 19살 소녀 최예빈(손다은 역)과 과거의 기억에 얽매여 고통스러워하는 철벽남 최영재(김승휴 역)가 만나 뻔한 로맨스 스토리를 넘어서 10대들의 진짜 고민과 성장 스토리를 담아낸 작품이다.

한편, '러브 앤 위시' OST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