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놀면 뭐하니' 망원동 즉석 우동 가게서 이미주, 유재석과 어색한 만남 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 JMT 유본부장(유재석)이 이미주와 망원동 즉석 우동 가게에서 어색한 만남을 가졌다.

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본부장을 만난 이미주는 하소연을 털어놨고 이를 듣던 유본부장은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돌 연습생 출신인 이미주는 앞서 JMT 최종 면접 당시 매우 밝은 성격과 지칠 줄 모르는 하이텐션, ‘깡깡이’ 면모로 유본부장에게 강한 인상을 안긴 바 있다. 그러나 면접 때와는 대조적인 모습으로 유본부장 앞에 등장해 눈길을 끈다.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놀면 뭐하니'(사진제공=MBC)
“잘 지내셨어요?”라고 인사한 이미주는 유본부장에게 “왜 연락이 없으셨어요?”라고 JMT 면접 결과를 궁금해 하며 자신이 저기압인 이유를 밝혔다. 유본부장은 “회사 내부문제가 조금 있어서 아직 최종합격 통지를 안 보냈어요”라고 황급히 설명했다.

유본부장은 당황스러운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미주가 유본부장에게 속마음을 털어놓는 도중에 갑자기 본캐를 소환했기 때문. 이미주는 “답답해 죽겠어요”라고 하소연하더니 급기야 “왜 튕기세요?”라고 마음의 소리까지 꺼냈다. 이에 유본부장은 말을 잇지 못했다.

이어 이미주는 유본부장에게 “끝나고 어디 가세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백수라서 집에 가면 따로 할 게 없어서요”라며 취업준비생으로서 고충을 털어놓기 시작했다. 이미주의 네버엔딩 스토리를 듣던 유본부장은 찐웃음을 터뜨렸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