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사유리X젠,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BTS 해피초원목장 한우버거 먹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슈돌' 사유리 아들 젠(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슈돌' 사유리 아들 젠(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슈퍼맨이 돌아왔다(슈돌)' 젠이 춘천에서 삼악산 케이블카를 타고, BTS도 먹은 해피초원목장 한우버거를 맛본다.

9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 사유리와 젠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날 춘천에 도착한 사유리와 젠은 먼저 국내 최장 케이블카를 타러 삼악산으로 향한다. 젠은 인생 첫 케이블카에 당황했다. 특히 사유리와 젠이 탄 케이블카의 바닥이 투명해 밑이 훤하게 보였기 때문이다. 그러나 곧 케이블카에 적응한 젠은 케이블카 밖으로 보이는 의암호 절경을 즐기며 '물멍' 타임을 가졌다.

이어 사유리와 젠은 '해피초원목장'으로 향했다. 이곳에서 동물 친구들을 처음 만난 젠은 사랑스러운 눈빛을 빛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젠은 넓은 목장을 누비며 으쌰으쌰 걸음마 연습도 열심히 했다. 넘어져도 계속 일어나서 걷고, 또 걷는 젠의 모습에 사유도 응원을 보냈다는 후문이다.

또 이들은 BTS도 먹었다는 수제 버거도 맛보았다. 아직 버거를 못 먹는 젠은 엄마가 주는 군고구마 먹방을 즐겼다. 이때 토끼 귀 모자를 쓴 젠이 오물오물 음식을 먹는 모습이 귀여워 모두를 심쿵하게 했다.

▲'슈돌' 사유리 아들 젠(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슈돌' 사유리 아들 젠(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간단한 간식을 먹은 뒤 식사를 하기 위해 사유리와 젠은 닭갈비 식당이 즐비한 춘천 명동 거리를 찾았다. 드라마 '겨울연가' 촬영지인 이곳에서 젠은 목도리와 코트, 그리고 안경까지 착용하고 '배용젠'으로 변신해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