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먹방킹' 성훈, '버거킹' 모델 발탁 ‘앵.트.와’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성훈(사진제공=버거킹)
▲성훈(사진제공=버거킹)
배우 성훈이 버거킹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 TV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10일 온에어된 광고 속에서 서양 시대극 주인공으로 분한 성훈은 말을 타고 초원을 달리며 ‘앵.트.와’를 외친다. 마치 사랑하는 연인의 이름처럼 느껴지는 ‘앵.트.와’는 버거킹의 신제품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약자로, 매장 문을 열고 들어와 ‘앵.트.와’를 찾는 그의 모습은 위트가 넘친다.

버거킹 관계자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부드러운 매력을 모두 갖춘 배우 성훈의 이미지가 트러플의 황홀한 풍미와 강렬한 매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앵그리 트러플 와퍼’의 이미지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라며 “로맨스 시대극의 주인공으로 광고 콘셉트에 충실하게 녹아든 성훈 배우 덕에 현장에 함께한 스태프들 또한 즐겁고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성훈은 2011년 SBS 드라마 ‘신기생뎐’으로 데뷔 후 드라마와 영화, 예능을 모두 종횡무진하며 왕성하게 활동 중이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의 ‘무지개 회원’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운데, 그의 폭풍 먹방은 연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모습과 유기견 양희를 입양해 돌보는 자상한 모습 또한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성훈은 현재 새 드라마 ‘오늘부터 우리는’에 캐스팅돼 촬영에 매진 중이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