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버가부 초연, ITZY ‘LOCO’ 완벽 소화…메인 댄서의 저력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제공=버가부(bugAboo)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제공=버가부(bugAboo) 공식 유튜브 채널 캡처)
걸그룹 버가부(bugAboo)의 멤버 초연이 파워풀한 춤선으로 팬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지난 13일 버가부(bugAboo)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초연의 ITZY(있지) ‘LOCO’ 커버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초연은 있지 류진의 무대 착장을 비슷하게 스타일링해 곡의 몰입도를 높였으며, 수준급 댄스 실력으로 팀 내 메인 댄서의 저력을 보여줬다.

특히 초연은 여유로운 표정 연기와 함께 강렬한 춤선으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 본인만의 스타일로 ‘LOCO’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초연은 보는 이들을 압도하는 분위기를 풍겨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은 물론, 버가부 초연만의 매력을 뽐내 앞으로 초연이 보여줄 퍼포먼스에 기대를 모았다.

지난해 11월 1thek 오리지널 콘텐츠 ‘롤모델커버VS’에서 초연은 그룹 ITZY의 류진을 롤모델로 선택, ITZY의 ‘LOCO’와 ‘마.피.아 In the morning’을 짧게 선보여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다.

이후 ‘LOCO’와 ‘마.피.아 In the morning’ 중 팬들의 투표를 받았고, 그 결과 초연의 ‘LOCO’를 풀 버전으로 보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의해 이번 레전드 커버 영상이 탄생하게 됐다.

짧은 버전 공개 직후부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초연은 앞서 데뷔곡 ‘bugAboo’(버가부)를 통해 안정적인 보컬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장악력을 선사, 댄스뿐만 아니라 보컬에도 능한 올라운더의 면모를 입증했다.

한편, 초연이 리더로 속한 버가부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포토갤러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