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불가살' 이진욱ㆍ권나라ㆍ공승연ㆍ김우석ㆍ박명신, 축하 파티…이준 등장 '폭풍전야'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불가살'(사진제공=tvN)
▲'불가살'(사진제공=tvN)
‘불가살’이 폭풍전야를 예고했다.

15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서 화기애애한 단활(이진욱 분) 주변과 서슬 퍼런 옥을태(이준 분)의 극과 극 분위기가 포착됐다.

이날 단활의 집에는 민상운(권나라 분), 민시호(공승연 분), 혜석(박명신 분), 남도윤(김우석 분)까지 한자리에 모여 한껏 활기를 띠고 있다. 이들이 오순도순 둘러앉은 테이블 중앙에는 무언가를 축하하듯 케이크까지 올려져 궁금증에 불을 지핀다.

▲'불가살'(사진제공=tvN)
▲'불가살'(사진제공=tvN)
매번 환생한 귀물들에게 쫓겨 위기에 처해 보는 이들의 가슴을 졸이게 했던 민상운이 이 순간만큼은 모든 걸 잊은 듯 따스하고 밝은 미소를 짓고 있어 뭉클함을 일으킨다. 또한 내키지 않는 표정을 짓던 단활까지 민상운의 옆에 착석, 전생에 복수와 업보로 얽혔던 이들이 마치 진짜 가족이 되어가는 듯해 훈훈하면서도 마음을 아리게 만든다.

또 하나의 불가살 옥을태가 민상운이 더 이상 환생할 수 없게 혼을 깨려고 하고 있고 단활 집에 얹혀 살고 있는 남도윤이 그의 스파이라는 사실을 아무도 알지 못해 아슬아슬한 형세가 계속되고 있는 것.

▲'불가살'(사진제공=tvN)
▲'불가살'(사진제공=tvN)
특히 단활의 집에 미소가 꽃핀 것과 달리 옥을태의 얼굴엔 정반대의 싸늘한 냉기가 서려 솜털을 쭈뼛 서게 만든다. 전생에 귀물이었던 자들을 부리며 민상운을 잡기 위한 판을 벌려왔던 그가 또 누구에게 지시를 내렸을지, 그 전화 너머에 남도윤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불안감까지 조성하며 긴장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