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레이드 엘, 새 싱글 [덮어] D-1 티저 공개…로꼬 피처링 참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트레이드 엘(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트레이드 엘(사진 = 하이어뮤직 제공)
아티스트 트레이드 엘(TRADE L)이 [덮어]에서 로꼬와 호흡을 맞췄다.

트레이드 엘은 오는 19일 새로운 겨울 싱글 [덮어] 발매를 하루 앞둔 18일 오후 6시 하이어뮤직 공식 SNS를 통해 D-1 티저 영상과 피처링 아티스트의 정체를 공개했다.

로꼬가 [덮어]의 피처링에 참여해 트레이드 엘과 첫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지난해 Mnet '고등래퍼4'에서는 서로 다른 팀의 참가자와 멘토로 만났던 트레이드 엘, 로꼬가 보여줄 색다른 시너지가 기대된다.

D-1 티저 영상은 하얀 눈이 내리는 아트워크를 담고 있다. 특히 중독성 있는 [덮어]의 후렴구와 멜로디 일부가 처음으로 공개됐다. 이를 통해 [덮어]의 따뜻한 분위기가 예고돼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트레이드 엘은 지난해 Mnet '고등래퍼4'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고, 같은 해 11월 첫 EP [Time Table - The Trip (타임 테이블 - 더 트립)]을 발매했다. 타이틀곡 '나침반 (Feat. 개리)', 'Tango (탱고) (Feat. CAMO, Ourealgoat) (Prod. Way Ched)'를 비롯한 총 6곡이 수록된 이 EP는 5곡의 음원 차트 진입, 랩/힙합 장르 핫트랙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Time Table - The Trip] 발매 이후에도 트레이드 엘은 수록곡 라이브 영상을 공개하고, '캅샵: 미친놈들의 전쟁' 힙합 컬래버레이션 뮤직비디오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트레이드 엘이 새해 첫 신곡으로 선보일 [덮어 (Feat. 로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