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자, 신곡 '화양연화' 오피셜 포토 공개…아련 감성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홍자(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홍자(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가수 홍자가 '화양연화'의 영화 같은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홍자는 지난 18일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하는 새 디지털 싱글 '화양연화'의 두 번째 오피셜 포토 2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홍자는 포근해 보이는 니트 의상을 입고 아련한 눈빛과 표정을 한 모습이다. 홍자의 성숙하고 고급스러운 비주얼이 ‘트롯 여신’다운 면모를 보여준 것은 물론, '화양연화'라는 제목과도 잘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도서관을 배경으로 한 첫 번째 오피셜 포토에 이어 공개된 두 번째 오피셜 포토는 영화 포스터 같은 분위기를 풍긴다. '내 생에 가장 찬란했던 시절'이라는 문구와 그리움의 감정을 담아낸 홍자의 표정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홍자(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홍자(사진 = 미스틱스토리 제공)
홍자는 이번 '화양연화'를 통해 데뷔 10주년을 더욱 특별하게 기념할 예정이다. 자신만의 짙은 감수성으로 트롯계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한 홍자가 이번 신곡을 통해 한층 더 짙은 감성을 예고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0년 간 다양한 활동을 펼친 홍자는 2019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최종 3위 미(美)를 차지했고, 지난해에는 미스틱스토리와 전속계약 체결 후 두 번째 EP '술잔'을 발매했다. 이에, 특유의 푹 우려낸 듯한 '곰탕 보이스'에 깊이를 더할 홍자의 2022년 활동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홍자의 '화양연화'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