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재정, 2월 8일 신곡 '한 걸음' 발매…달달 고백송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박재정(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박재정(사진 = 로맨틱팩토리 제공)
가수 박재정이 올해 첫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연말 각종 시상식을 휩쓸며 데뷔 이래 가장 주목받았던 한 해를 보냈던 박재정이 그 열풍을 이어가고자 오는 2월 8일 신곡 '한 걸음'을 발매한다.

'한 걸음'은 주로 이별 노래를 불렀던 박재정이 새롭게 선보이는 달달한 고백송이다. 서두르지 않고 천천히 당신을 위한 사랑을 시작하겠다는 내용을 담은 곡으로, '좋았는데', '취미'를 작곡했던 싱어송라이터인 피아노맨과 '어떻게 지내', '비가 오잖아' 등의 히트곡을 만든 프로듀서 VAN.C가 작곡에 참여했다. 오케스트라 편곡에는 박재정의 오랜 친구이자 음악 동료인 박현중이 참여했다. 이 세 프로듀서의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번 노래는 로우파이 기반의 뉴트로 사운드를 표방하며, 재즈적인 요소와 전 세계적으로 트렌디한 사운드를 적절히 믹스하고 있다.

로맨틱팩토리 관계자는 "아티스트와 프로듀서들은 트렌디한 사운드와 박재정이 주는 따뜻함이 어울리는 음악이 무엇인지에 대한 고민을 오랜 기간 해왔다. 드디어 박재정에게 딱 맞는 새로운 옷을 입었다고 자신할 만한 음악이 나왔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재정은 이번 신곡 이후에도 올해 발표할 정규앨범과 그 외에도 준비하고 있는 여러 신곡들을 열심히 작업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박재정의 신곡 '한 걸음'은 오는 2월 8일 오후 6시에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