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템페스트 루ㆍ한빈, 트레일러 공개…에너제틱 매력 발산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템페스트 루X한빈(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템페스트 루X한빈(사진 = 위에화엔터테인먼트 제공)
7인조 신예 템페스트(TEMPEST)가 멤버 루, 한빈을 공개하며 완전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템페스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멤버 루, 한빈의 데뷔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속 루는 올블랙 스타일링을 통해 시크하면서 카리스마 넘치는 무드를 자아냈다. 강렬한 드러머로 변신해 열정적인 드럼 연주를 선보인 루는 'PRESENT IT'S ME'라는 키워드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한빈은 거침없는 발걸음으로 다이빙대 위에 올라섰고, 이내 물속으로 뛰어들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카메라를 향해 여유로운 눈빛을 발산한 한빈은 'CHALLENGE IT'S ME'라고 자신을 소개하며 가요계에 본격적인 도전장을 던졌다.

위에화엔터테인먼트에서 에버글로우(EVERGLOW) 이후 약 3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템페스트는 '거센 폭풍'을 뜻하는 팀명에 밝은 에너지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가요계를 휩쓸 그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앞서 템페스트는 커밍순 이미지와 타임테이블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준비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한 멤버 화랑과 은찬에 이어 루와 한빈의 데뷔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후 공개될 3명의 멤버에게도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템페스트의 다채로운 데뷔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2월 21일 가요계에 정식 출격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