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종국, '사운드트랙#1' 네 번째 음원 참여…27일 'My Love'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김종국(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종국(사진 = 제나두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종국이 로맨스 뮤직드라마 '사운드트랙#1'의 네 번째 가창자로 낙점됐다.

김종국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사운드트랙#1'의 네 번째 음원 'My Love(마이 러브)'를 발매한다.

'My Love'는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한 남자의 사랑을 담은 곡으로, 김종국 특유의 섬세하고 부드러운 음색과 더불어 폭발적인 가창력까지 느낄 수 있다.

여기에 '한 남자', '사랑스러워', '제자리 걸음', '별, 바람, 햇살 그리고 사랑' 등 김종국의 다수 히트곡들을 함께 했던 스태프들이 곡 선정부터 작사, 작곡, 디렉팅까지 모든 과정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앞서 발매된 규현의 '사랑은 말로 표현하는게 아니래요', 박보람의 '행복해지고 싶어',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는 모두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호성적을 거뒀다. 특히 지난 20일 발매된 다비치의 '소녀 같은 맘을 가진 그댈 생각하면 아파요'가 발매 당일 벅스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증명한 가운데, '사운드트랙#1'의 감성을 이어갈 김종국표 발라드에도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올해 공개 예정인 '사운드트랙#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엔터테인먼트/제작투자 NHN벅스)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로맨스 뮤직 드라마다. tvN '왕이 된 남자', '빈센조' 등을 연출한 김희원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박형식, 한소희가 출연한다.

김종국이 참여한 '사운드트랙#1'의 네 번째 음원 'My Lov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