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제아, 오늘(27일)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제아(사진 =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제아(사진 = 오렌지디멘션(orangeDmsn) 제공)
가수 제아 버전의 ‘Nobody else’ (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가 베일을 벗는다.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제아가 참여한 리디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의 세 번째 OST ‘Nobody else’ (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가 발매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이에 앞서 공식 SNS를 통해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아련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사진 속 제아는 시크한 눈빛과 고혹적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Nobody else’ (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는 사랑이라는 감정에 익숙하지 않았던 '상수리나무 아래'의 여자 주인공 ‘맥시밀리언’의 성장 과정을 담은 곡이다. 맥시밀리언이 남자 주인공 ‘리프탄’의 진심 어린 마음을 느낀 뒤, 사랑받는 것에 의존하지 않고 마침내 스스로 단단해지는 이야기가 제아의 힘 있고 섬세한 보컬로 표현됐다.

특히 제아는 직접 작품을 읽고 느낀 감정을 가사로 녹여내 곡에 진정성을 더했다.

이날 음원과 함께 제아의 라이브 영상도 공개된다. 제아는 자신만의 풍부한 감수성과 부드러운 음색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하며 ‘Nobody else’ (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의 감동을 배가할 예정이다.

제아의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는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