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종편 TV 편성표, 설날 특선 영화 '블랙머니'+'캐시트럭' 편성…실화 바탕 한국 영화→결말까지 '긴장감 UP' 액션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영화 '블랙머니' 포스터(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영화 '블랙머니' 포스터(사진제공=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종편 TV 편성표가 설날 특선 영화로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블랙머니'와 '캐시트럭'을 편성했다.

MBN은 2일 오후 11시 영화 '캐시트럭'을 편성했다. 이어 자정에는 JTBC에서 영화 '블랙머니'를 방송한다.

'캐시트럭'은 2021년 6월 개봉한 액션 영화로 제이슨 스타뎀, 스콧 이스트 우드, 조쉬 하트넷, 포스트 말론, 홀트 맥칼리니, 제프리 도노반 등이 출연했다.

'캐시트럭'은 캐시트럭을 노리는 무장 강도에 의해 H(제이슨 스타뎀)가 아들을 잃고, 범인의 단서를 찾기 위해 현금 호송 회사에 위장 취업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H는 첫 임무부터 백발백중 사격 실력을 자랑하며, 단숨에 에이스로 급부상하고, 캐시트럭을 노리는 자들을 하나 둘 처리하며, 분노에 가득 찬 응징을 보여준다.

조진웅, 이하늬 등이 출연한 영화 '블랙머니'는 실제로 대한민국에서 일어난 최대의 금융 스캔들을 모티브로 하고 있다. 검찰 내에서 거침없이 막 나가는 문제적 검사로 이름을 날리던 양민혁(조진웅)이 대한은행 헐값 매각사건을 파헤치면서 거대한 금융 비리를 마주하는 내용을 담았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