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미닛(Minit), 6일 EP '블루' 발매…피처링 아티스트 궁금증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 = 파이렛(PYRAT) 제공)
(사진 = 파이렛(PYRAT) 제공)
뮤지션 미닛(Minit)이 파이렛(PYRAT)에서의 첫 신곡을 발매한다.

미닛은 4일 오후 6시 파이렛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일 발매하는 새 EP 'BLUE (블루)'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3일 파이렛 론칭과 동시에 첫 번째 아티스트로 합류한 미닛은 빠르게 새 EP를 발매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이번 'BLUE'는 미닛의 음악적 색깔과 역량을 담은 EP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BLUE'에는 더블 타이틀곡 '반복', 'Blossom (블러썸)'을 비롯해 '#2021', '뭐', 'Dream (드림)', 'Alive (얼라이브)', 'FINE (파인)'까지 총 7곡이 수록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반복', 'Blossom', '뭐', 'Dream', 'FINE'에 참여한 피처링 아티스트의 이름은 아직 공개되지 않아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미닛이 어떤 아티스트와 호흡을 맞췄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미닛은 파이렛의 수장 콜드를 비롯해 기리보이, 한요한, 김승민, 티아라, 펜타곤, 아스트로, CIX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실력파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다. 파이렛에 정식 합류한 만큼 올해부터는 싱어송라이터로서 더욱 왕성한 행보를 보여줄 예정이다.

콜드가 이끄는 새로운 음악 레이블 파이렛은 앞으로 마치 해적이 배를 타고 다니며 파도와 함께 바다 위를 유랑하듯 자신들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음악에 몸을 맡겨 자유로운 음악을 하는 뮤지션들의 레이블, 언제나 항해의 준비가 되어있는 레이블로서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전망이다.

파이렛의 첫 앨범이 될 미닛의 새 EP 'BLUE'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