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가 좋다' 나이트메어 앨리ㆍ시라노ㆍ광대: 소리꾼ㆍ덕혜옹주ㆍ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ㆍ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영화가 좋다' 나이트메어 앨리(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나이트메어 앨리(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가 나이트메어 앨리, 시라노, 광대: 소리꾼, 덕혜옹주,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 미스터 주 사라진 VIP 등을 소개한다.

19일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의 '요주의 픽'은 '나이트메어 앨리'와 '시라노'이다. 브래들리 쿠퍼, 케이트 블란쳇, 토니 콜렛이 출연하는 '나이트메어 앨리'는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사람들을 속이는 게 아냐, 사람들이 스스로를 속이는 거지”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준다.

▲'영화가 좋다' 시라노(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시라노(사진제공=KBS 2TV)
'시라노'는 피터 딘클리지, 헤일리 베넷, 켈빈 해리슨 주니어가 출연한다. 사랑을 대신 써주는 남자 시라노. 여기, 10명의 남자와 싸울 용기는 있지만 평생을 사랑해 온 한 여자에게 고백할 용기만큼은 없는 작은 시인이 있다. 그가 사랑한 여자는 바로 진실된 사랑을 찾는 여자 록산이다. 하지만, 록산은 진짜 사랑을 원한다. 그런 그녀 앞에 눈부신 남자 크리스티앙이 나타나고, 두 사람은 첫 눈에 반하고 만다. 사랑의 시를 빌려 쓴 남자 크리스티앙. 록산을 향한 뜨거운 마음을 표현할 줄 모르는 그는 시라노가 대신 써준 편지로 그녀에게 마음을 전하기 시작한다. 지금부터, 엇갈린 사랑의 노래로 전하는 화려하고 아름다운 로맨스가 펼쳐진다.

▲'영화가 좋다' 광대: 소리꾼(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광대: 소리꾼(사진제공=KBS 2TV)
'소문의 시작'은 이봉근, 이유리, 김하연이 출연하는 '광대: 소리꾼'이다. 영조 10년, 사라진 아내 간난을 찾아 나선 소리꾼 학규와 그의 딸 청이. 학규를 중심으로 뭉친 새로운 광대패들과 함께 흥과 한이 담긴 전국팔도의 여정이 시작된다. 가족을 찾기 위한 학규의 울림 있는 외침 “우리는 다시 만나야 한다!” 민족의 흥과 한이 다시 울려 퍼진다.

▲'영화가 좋다' 덕혜옹주(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덕혜옹주(사진제공=KBS 2TV)
'존박의 플레이리스트'는 손예진, 박해일이 출연하는 '덕혜옹주'이다. 일제는 만 13세의 어린 덕혜옹주를 강제 일본 유학길에 오르게 한다. 매일같이 고국 땅을 그리워하며 살아가던 덕혜옹주 앞에 어린 시절 친구로 지냈던 장한(박해일)이 나타나고, 영친왕 망명작전에 휘말리고 만다.

▲'영화가 좋다'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사진제공=KBS 2TV)
'도도한 영화'는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이다.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딕킨슨이 출연하는 '킹스맨:퍼스트 에이전트'는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광기의 시대.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그가 비밀리에 운영 중인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최초 미션이 시작된다.

▲'영화가 좋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사진제공=KBS 2TV)
'1+1'은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과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이다. 다비 캠프, 잭 화이트홀, 존 클리즈가 출연하는 '클리포드 더 빅 레드 독'은 뉴욕의 아파트로 이사 온 12살 소녀 에밀리 새로운 학교에 고군분투하는 에밀리를 바쁜 엄마는 출장을 가면서 철없는 삼촌 케이시에게 맡기고 떠난다. 마법 동물 구조 센터를 지나던 에밀리는 운명처럼 작고 빨간 강아지를 만나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함께하게 된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작고 빨간 강아지 클리포드는 하루아침에 3M가 넘게 커져버려 순식간에 뉴욕의 유명인사가 되어버린다. 엄마가 오기 전 클리포드를 되돌리려는 에밀리와 클리포드를 유전학 사업에 이용하려는 기업까지 뒤쫓으며 클리포드는 위험에 빠지고 만다.

▲'영화가 좋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사진제공=KBS 2TV)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이 출연한다.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태주. 특사로 파견된 VIP 경호 임무를 수행하던 중, 갑작스러운 사고로 VIP는 사라지고 설상가상 온갖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한다. 갑자기 이상한 행동을 하는 태주를 의심하는 민국장과 만식을 뒤로 하고, 태주는 군견 알리와 함께 VIP를 찾아 나선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