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편스토랑' 박솔미 세발나물전ㆍ달래 양념장ㆍ백골뱅이 어묵탕 레시피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박솔미(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박솔미(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박솔미가 남편 한재석을 위해 세발나물전과 달래 양념장, 백골뱅이 어묵탕 등 봄철 안주 메뉴 레시피를 공개한다.

4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박솔미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다양한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이날 박솔미는 직접 장을 봐온 커다란 봉투를 꺼내 궁금증을 유발했다. 검은 봉투 안에 들어 있는 식재료는 세발나물이었다. 박솔미가 세발나물로 선택한 안주 메뉴는 세발나물전이었다.

가격이 저렴할 뿐 아니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레시피의 세발나물전은 평소에도 박솔미가 남편과 자주 해 먹는 안주 메뉴라고 전했다. 박솔미는 세발나물전에 곁들이는 달래 양념장까지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꿀꺽 넘어가는 비주얼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혀를 내둘렀다. 특히 스페셜MC로 출연한 장원영은 처음 보는 낯선 메뉴에 “정말 맛있겠다”라며 토끼 같은 눈을 초롱초롱 빛내 웃음을 자아냈다.

박솔미의 봄철 안주 메뉴는 또 있었다. 남편 한재석의 최애 안주 메뉴 백골뱅이 어묵탕이다. 백골뱅이는 겨울보다 봄에 조금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박솔미는 자신만의 비법으로 시원한 백골뱅이탕을 만든 후 꼬치 어묵을 더했다. 이렇게 세발나물전과 백골뱅이 어묵탕으로 박솔미의 봄철 에디션 주안상 컬렉션이 완성된 것. 이때부터 박솔미의 본격 자유부인 타임이 시작됐다. 박솔미는 “남편이 백골뱅이 탕을 너무 좋아해서 남편이랑 같이 먹으면 양이 늘 부족하다”며 “혼자 먹을 수 있을 때 많이 먹어야 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