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심은하, 배우 복귀설 일축 "컴백 기사 사실 무근…법적 대응 검토" [전문]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배우 심은하가 출연한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스틸컷 (사진제공=싸이더스)
▲배우 심은하가 출연한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스틸컷 (사진제공=싸이더스)

배우 심은하가 21년 만에 불거진 복귀설을 일축했다.

심은하는 지난 16일 "오늘 '90년대 톱스타 심은하, 은퇴 21년 만에 컴백, 바이포엠스튜디오 신작 출연키로…다음달 중순 구체적 일정 조율' 기사는 사실무근"이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심은하는 "바이포엠스튜디오라는 회사는 이름도 들어본 적이 없다. 이러한 허위 보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검토하겠다. 부디 무분별한 추정 보도는 삼가 주시길 부탁 드린다"라고 덧붙였다.

1993년 MBC 22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한 심은하는 드라마 '마지막 승부', 'M', SBS '청춘의 덫' 등에 출연하며 톱스타 반열에 올랐다.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미술관 옆 동물원' 등에 출연하며 스크린에서도 활약했다.

심은하는 2000년 영화 '인터뷰'를 끝으로 2001년 돌연 은퇴를 선언했고, 2005년 지상욱 전 국회의원과 결혼했다.

◆ 심은하 공식입장 전문

오늘 스포츠조선의 "90년대 톱스타' 심은하, 은퇴 21년 만에 컴백. 바이포엠스튜디오 신작 출연키로…다음 달 중순 구체적 일정 조율" 기사는 사실무근임을 알려드립니다.

바이포엠스튜디오 라는 회사는 이름도 들어본 적도 없습니다. 이러한 허위 보도에 대해서는 법적 대응도 검토하겠습니다.

부디 무분별한 추정 보도는 삼가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