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토트넘 손흥민, 뉴캐슬 경기 일정 선발 출격ㆍ리그 14호 골 도전…중계 스포티비ㆍ스포티비온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토트넘 손흥민이 뉴캐슬을 상대한다.(사진제공=spotv now)
▲토트넘 손흥민이 뉴캐슬을 상대한다.(사진제공=spotv now)

월드컵 예선을 마친 손흥민이 토트넘과 뉴캐슬 경기 일정에 선발로 출전한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 스포티비 온(SPOTV ON)에서 생중계 된다.

토트넘은 4일 오전 0시 30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1-22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31라운드 뉴캐슬 유나이티드와 홈경기를 치른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과 함께 선봉 공격진을 구성한다.

토트넘은 16승 3무 10패로 승점 51점을 기록 중이며, 리그 5위를 유지 중이다. 토트넘은 1경기 덜 치른 4위 아스날을 승점 3점 차이로 바짝 추격 중이다. 리그 4위에 들어가면 토트넘은 다음 시즌 챔피언스리그에 진출한다. 토트넘 입장에서 14위 뉴캐슬(7승 10무 12패, 승점 31점)은 반드시 잡아야 하는 상대다.

▲토트넘 손흥민(사진=손흥민 SNS)
▲토트넘 손흥민(사진=손흥민 SNS)

손흥민은 올 시즌 현재 리그 13골을 기록하며 디오고 조타(리버풀)와 함께 득점 공동 2위에 올라있다. 또 케인(12골)을 제치고 팀 내 가장 많은 득점을 기록 중이다.

손흥민은 지난달 21일 웨스트햄 상대로 멀티골을 넣었다. 지난달 24일 이란과의 월드컵 최종 예선 9차전에선 선제골을 넣었다.

이날 경기는 스포티비(SPOTV)와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된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