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출발! 비디오 여행' 로스트 시티ㆍ평평남녀ㆍ아이 필 프리티ㆍ더 컨트랙터ㆍ소년심판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출발! 비디오 여행' 로스트 시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로스트 시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이 로스트 시티, 평평남녀, 아이 필 프리티, 더 컨트랙터, 소년심판 등을 소개한다.

9일 방송되는 MBC ‘출발! 비디오 여행’의 '온영화'는 산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출연하는 '로스트 시티'이다. 전설의 트레저를 차지하기 위해 재벌 페어팩스(다니엘 래드클리프)는 유일한 단서를 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산드라 블록)를 납치하게 된다. 어쩔 수 없는 비지니스 관계로 사라진 그녀를 찾아야만 하는 책 커버모델 앨런(채닝 테이텀)은 의문의 파트너(브래드 피트)와 함께 위험한 섬에서 그녀를 구하고 무사히 탈출해야만 한다.

▲'출발! 비디오 여행' 평평남녀(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평평남녀(사진제공=MBC)
'영화 대 영화'는 '평평남녀'와 '아이 필 프리티'이다. '평평남녀'는 이태경, 이한주, 이봄이 출연한다. 바쁜 회사일로 연애는 못하고 기막힌 아이디어는 까이기 일수 승진은 남의 이야기 열정만렙 33살 만년대리. 우리의 영블리 영진 어느 날, 능력은 없지만 빽은 있는 낙하산 준설이 그녀 앞에 떨어지고 하루도 평평할 날 없는 영진의 고달픈 일상이 시작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아이 필 프리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아이 필 프리티(사진제공=MBC)
'아이 필 프리티'는 에비 콘, 마크 실버스테인이 출연한다. 뛰어난 패션센스에 매력적인 성격이지만 통통한 몸매가 불만인 ‘르네’ 하아.. 예뻐지기만 하면 뭐든 다 할 수 있을 것만 같다. 하늘에 온 마음을 담아 간절히 소원을 빌지만 당연히 달라지는 건 1%도 없고. 오늘도 헬스클럽에서 스피닝에 열중하는 ‘르네’! 집중! 또 집중! 난 할 수 있다! 예뻐질 수 있다..!!! 그러나 과도한 열정은 오히려 독이 되는 법. 미친 듯이 페달을 밟다가 헬스 클럽 바닥에 내동댕이쳐져 머리를 부딪히고 지끈지끈한 머리, 창피해서 빨개진 얼굴로 겨우 일어났는데 뭔가 이상하다.

▲'출발! 비디오 여행' 더 컨트랙터(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더 컨트랙터(사진제공=MBC)
'기막힌 이야기'는 크리스 파인, 벤 포스터, 키퍼 서덜랜드가 출연하는 '더 컨트랙터'이다. 특수부대 중사 출신 ‘제임스 하퍼’는 전역을 명 받고 법의 테두리 밖에서 국가에 충성하는 극비 조직에 합류한다. 그에게 주어진 첫번째 미션은, 전세계를 혼란에 빠뜨릴 바이러스 테러를 막는 것. 그러나, 미션 수행 도중 거대한 음모에 휘말리게 되고 충격과 위기를 겪게 된다.

▲'출발! 비디오 여행' 소년심판(사진제공=MBC)
▲'출발! 비디오 여행' 소년심판(사진제공=MBC)
'이유 있다'는 '소년심판'이다. 김혜수, 김무열, 이성민이 출연하는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 심은석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소년범죄와 그들을 둘러싼 이들의 이야기다.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