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홍성흔 와이프 김정임과 박지우 댄스 스튜디오 방문 “선생님 스킨십 너무 많아요”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살림남2’ 홍성흔, 김정임(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홍성흔, 김정임(사진제공=KBS 2TV)
살림남 홍성흔, 김정임 부부가 박지우의 댄스 스튜디오를 찾아 댄스 스포츠에 도전했다.

14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홍성흔, 김정임 부부가 더 좋은 관계를 위해 새로운 취미를 가지기 위한 시도에 나섰다.

이날 홍성흔, 김정임 부부는 오랜만에 집에 방문한 처형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부부의 스킨십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자 어색해하며 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처형은 부부가 함께 하면 자연스러운 스킨십으로 금실도 좋아질 것이라며 함께 댄스 스포츠를 해보라고 권유했다.

▲‘살림남2’ 홍성흔, 김정임(사진제공=KBS 2TV)
▲‘살림남2’ 홍성흔, 김정임(사진제공=KBS 2TV)
하지만 김정임이 내키지 않아 하자, 평소 댄스에 열정이 남다른 홍성흔은 큰 희생을 감수하는 제안까지 하며 김정임을 설득했다.

한편, 홍성흔의 재능을 알아보고 대회 출전을 권유했던 박지우는 생애 처음 댄스 스포츠에 도전하는 김정임의 댄스 본능을 이끌어내기 위해 다채로운 라틴 댄스 스포츠의 세계를 선보였다.

하지만 프로 선수들의 화려한 춤사위에 연신 감탄과 환호를 보내는 홍성흔과 달리 김정임은 "저는 못해요...!"라며 질색했다.

여기에 본격 댄스 스포츠를 배우기에 앞서 홍성흔 또한 김정임의 손을 맞잡은 박지우의 모습을 보고 “선생님 스킨십 너무 많아요”라며 질투심이 폭발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