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류현진 등판일정 템파베이 경기 선발 중계 스포티비 나우ㆍ스포티비 프라임…최지만과 맞대결 성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토론토 류현진 템파베이 전 경기 선발 등판(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론토 류현진 템파베이 전 경기 선발 등판(사진제공=스포티비 나우)
토론토 류현진이 템파베이와 경기에 선발 등판하며 메이저리그(MLB) 복귀전을 치른다. 이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와 스포티비 프라임을 통해 중계 된다.

류현진은 15일 오전 7시10분(한국시간) 미국 플로리다주 세인트피터즈버그 트로피카나필드에서 열리는 메이저리그 탬파베이 레이스와 원정 경기에 선발 등판한다.

왼쪽 팔뚝 통증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랐던 류현진은 지난 4월17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전 이후 28일 만에 메이저리그 경기에 나선다.

류현진은 올 시즌을 3선발로 시작했다. 지난달 11일 텍사스 레인저스전와의 시즌 첫 경기에서 3⅓이닝 5피안타 6실점으로 부진했고, 17일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를 상대로도 6피안타 5실점으로 4이닝 만에 강판됐다. 류현진은 올해 2경기에 등판해 승패 없이 시즌 평균자책점은 13.50을 기록했다.

류현진이 빠진 사이 순항중이었던 토론토는 최근 5연패에 빠지며 17승16패를 기록 중이다. 아메리칸리가 동부지구 선두 뉴욕 양키스(24승8패), 2위 탬파베이(20승13패)와 각각 7.5경기 차, 3경기 차로 벌어졌다.

한편 동산고 선후배 류현진과 최지만의 투타 맞대결 성사 여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