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라이비 송선,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참여…19일 음원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트라이비 송선(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트라이비 송선(사진 =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트라이비(TRI.BE) 멤버 송선이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가창자로 나선다.

트라이비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 멜로우엔터테인먼트는 17일 “송선이 KBS 2TV 수목드라마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8 가창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송선이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8은 계절과 어울리는 밝고 산뜻한 사운드와 송선의 감미롭고 청아한 음색이 어우러져 기분 좋은 느낌을 선사하는 곡이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11일 방송된 드라마 7회에서 육정환(김무준 분)이 이유민(서지혜 분)을 보호하며 차로 데려다주는 장면에 삽입돼 시청자들의 설렘 지수를 드높임과 동시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송선이 참여한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OST Part 8 음원은 오는 19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한편, 트라이비는 지난해 ‘TRI.BE Da Loca’와 ‘CONMIGO (꼰미고)’, 두 장의 싱글 앨범과 미니앨범 ‘VENI VIDI VICI (베니 비디 비치)’를 발표하며 Z세대다운 풋풋하면서도 당찬 에너지로 전 세계 K-POP 팬들로부터 ‘글로벌 루키’로 통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