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하,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서 남다른 공감 능력 '눈길'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하하(사진제공=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하하(사진제공=MBC)
방송인 하하가 부부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섰다.

하하는 지난 16일 첫 방송된 MBC 새 예능프로그램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이하 ‘결혼지옥’)에 출연해 눈에 띄는 공감능력을 자랑했다.

오은영 박사의 강력 추천으로 MC로 발탁된 하하가 소개한 첫 의뢰인은 안무가 배윤정이었다. 하하는 이른 새벽부터 육아를 시작하는 배윤정에게 "이때가 진짜 힘들다"라며 공감을 표했다. VCR을 보던 배윤정이 결국 눈물을 보이자 그는 넌지시 티슈를 건넸다. "너무 힘드실 것 같다"라며 위로의 말도 잊지 않았다.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하하(사진제공=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하하(사진제공=MBC)
하하는 남편의 입장도 헤아렸다. 아내 눈치를 보느라 안절부절못하는 남편에게 "왜 미안한지 모르겠는데 자꾸 사과하고 있다"라며 이해했다. 이어 "남편들은 아내가 무서워요"라고 덧붙여 패널들의 폭소를 자아냈다.

계속해서 하하는 부부 문제 해결에 몰입했다. 그는 배윤정이 겪은 산후우울증에 대해 깊이 경청했다. "산후우울증에는 남편이 큰 역할을 한다"는 오은영 박사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등 진지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부부를 위한 솔루션에도 관심을 보였다. 하하는 솔루션을 통해 갈등이 해결되길 진심으로 응원하며 부부 문제 해결에 앞장섰다.

한편, 하하는 '놀면 뭐하니?', '런닝맨' 등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 하하PD 등 다채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