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범택 교수ㆍ정주호 몸신, 염증 뱃살 줄이는 식단 및 운동법 공개(나는몸신이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헬스 트레이너 정주호 몸신과 가정의학과 김범택 교수와 함께 염증 뱃살을 줄일 수 있는 10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9일 방송되는 채널A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10일만에 염증을 줄이고 뱃살을 빼는 법을 알아본다.

이날 방송에서는 단 10일 만에 염증을 줄이고 뱃살을 빼는 건 물론, 건강까지 되찾을 수 있는 ‘10일 뱃살 프로젝트’를 공개한다.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나는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
먼저, 수많은 스타의 멋진 몸을 만든 1세대 헬스 트레이너 정주호 몸신을 만나본다. 한 달에 딱 10일 만 투자하면 염증 잡고 뱃살을 줄일 수 있다. 실제 그와 함께 10일 간 뱃살 다이어트를 진행한 세 명의 참가단이 등장한다. 오직 10일 만에 허리둘레 최대 14.1cm, 바지 사이즈는 무려 5인치나 줄인 숙제 뱃살 운동과 챙겨 먹기도 간단하고 맛도 좋은 뱃살과 염증을 없애는 식단까지 공개한다. 염증 뱃살 빼는 ‘10일 뱃살 프로젝트’ 참가단의 놀라운 결과는 오늘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게스트로는 국악인 남상일이 출연한다. 남상일은 어려서부터 앉아서 노래하는 습관 때문에 뱃살이 잘 빠지지 않아 늘 고민이라며 몸신을 찾아왔다. 그는 단 10일 만에 뱃살을 뺄 수 있다는 몸신의 운동법을 열심히 따라 한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