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차트 시스터즈' 이수영, 흥 폭발 무아지경 댄스 신고식 '유쾌 활약'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이수영(사진 = tvN STORY '차트 시스터즈' 영상 캡처)
▲이수영(사진 = tvN STORY '차트 시스터즈' 영상 캡처)
가수 이수영이 유쾌한 활약으로 '차트 시스터즈'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이수영은 지난 19일 방송된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차트 시스터즈'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모 차트 1위 곡 '라라라'와 함께 등장한 이수영은 여전히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20년 전 노래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추억과 감탄을 소환했다.

이수영은 그 시절 노래방에서 노래보다 더 집중하게 만들었던 자신의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줬다. 영화 같은 스토리와 초호화 캐스팅이 돋보였던 '휠릴리', '덩그러니' 뮤직비디오를 함께 보며 스토리 보다는 '영상미'가 강조 되었던 시절이라며 "모두가 궁금해했던 뮤직비디오 결말은 알 수 없다"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또한 이수영은 댄스 버전 '라라라'로 '춤신춤왕'의 면모를 보였고 "노래방에 가면 폐가 찢어질 때까지 춤을 춘다"고 밝혔다. 이수영은 댄스가수 연습생 출신이었음을 밝히며 스튜디오에서 발라드부터 댄스 곡까지 다양한 장르에 맞춰 직접 춤을 춰 셀럽파이브의 감탄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이수영은 수많은 히트곡을 남긴 '오리엔탈 발라드 여왕'답게 자신의 히트곡 메들리와 김종서 '추락천사'의 강렬한 랩 부분을 폭풍 랩핑으로 소화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했다.

이처럼 이수영은 여전한 가창력은 물론 셀럽파이브를 들었다 놨다 하는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한편, 지난 17일 정규 10집 '소리(SORY)' 발매한 이수영은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