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영화가 좋다' 공기살인ㆍ카시오페아ㆍ로스트 시티ㆍ오케이 마담ㆍ오마주ㆍ윤시내가 사라졌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영화가 좋다' 공기살인(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공기살인(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가 공기살인, 카시오페아, 로스트 시티, 오케이 마담, 오마주, 윤시내가 사라졌다 등을 소개한다.

21일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의 '존 박의 플레이리스트'는 김상경, 이선빈, 윤경호가 출연하는 '공기살인'이다. 봄이 되면 나타났다 여름이 되면 사라지는 죽음의 병. 공기를 타고 대한민국에 죽음을 몰고 온 살인무기의 실체를 밝히기 위한 그들의 사투. 증발된 범인, 피해자는 증발되지 않았다.

▲'영화가 좋다' 카시오페아(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카시오페아(사진제공=KBS 2TV)
'소문의 시작'은 '카시오페아'이다. 안성기, 서현진, 주예림이 출연하는 '카시오페아'는 이혼 후 변호사, 엄마로 완벽한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하는 ‘수진’은 하나뿐인 딸 ‘지나’의 미국 유학을 준비하고 있다. 정신없이 바쁜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가 손녀를 돌보게 되면서 세 사람은 함께 살게 된다. 얼마 후 수진은 교통사고를 당하고, 병원에서 알츠하이머라는 뜻밖의 결과를 듣게 된다. 사랑하는 딸을 잊을까 봐 두려워하는 수진을 위해 아빠 인우는 수진의 곁을 지키고, 기억을 잊어도 살아갈 수 있도록 이들 부녀만의 애틋한 동행이 시작된다.

▲'영화가 좋다' 로스트 시티(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로스트 시티(사진제공=KBS 2TV)
'1+1'은 '로스트 시티'와 '오케이 마담'이다. 산드라 블록, 채닝 테이텀, 다니엘 래드클리프가 출연하는 '로스트 시티'는 전설의 트레저를 차지하기 위해 재벌 ‘페어팩스’는 유일한 단서를 알고 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로레타’를 납치하게 된다. 어쩔 수 없는 비지니스 관계로 사라진 그녀를 찾아야만 하는 책 커버모델 ‘앨런’은

의문의 파트너와 함께 위험한 섬에서 그녀를 구하고 무사히 탈출해야만 한다.

▲'영화가 좋다' 오케이 마담(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오케이 마담(사진제공=KBS 2TV)
'오케이 마담'은 엄정화, 박성웅, 이상윤이 출연한다. 극강의 쫄깃함으로 빠른 완판을 기록하는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은 컴퓨터 수리 전문가인 남편 '석환'의 남다른 외조로 하와이 여행에 당첨되고, 난생처음 해외 여행을 떠나게 된다. 하지만 비밀 요원을 쫓는 테러리스트들도 같은 비행기에 오르고 꿈만 같았던 여행은 아수라장이 된다. 난데없는 비행기 납치 사건의 유일한 해결사가 되어버린 부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을 펼치며 인질이 된 승객을 구하기 시작한다.

▲'영화가 좋다' 오마주(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오마주(사진제공=KBS 2TV)
'나는 영화인이다'에는 영화 '오마주'로 데뷔 이후 첫 단독 주연을 맡은 배우 이정은에 대해 이야기한다. 평범한 이웃의 얼굴에 비범함을 담은 배우, 이정은. 카메라 울렁증을 겪던 배우가 신 스틸러로 자리 잡고 마침내 아카데미 진출까지, 꿈을 이뤄가는 배우 이정은의 연기 인생 지도를 살펴본다.

▲'영화가 좋다' 윤시내가 사라졌다(사진제공=KBS 2TV)
▲'영화가 좋다' 윤시내가 사라졌다(사진제공=KBS 2TV)
'도도한 영화'는 이주영, 오민애, 노재원이 출연하는 '윤시내가 사라졌다'이다. 영원한 디바 ‘윤시내’가 고별 콘서트를 앞두고 사라졌다? 전설적인 가수의 실종으로 대한민국이 떠들썩한 가운데, 20년 간 이미테이션 가수 ‘연시내’로 활동해온 ‘순이’는 ‘윤시내’와 함께할 뻔한 꿈의 무대도, 일자리도 잃어 좌절에 빠진다. 한편, 사람들의 관심이 고픈 유튜버 ‘짱하’는 라이브 방송 중 우연히 찍힌 엄마 ‘연시내’ 영상의 조회수가 떡상하자 대박 콘텐츠를 꿈꾸며 ‘윤시내’를 찾는 여정에 따라 나선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