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블리처스, 일본 선방영 드라마 ‘미라클’ 세 번째 OST ‘널 위해’ 가창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블리처스 ‘미라클’ OST(사진 = SLL 제공)
▲블리처스 ‘미라클’ OST(사진 = SLL 제공)
그룹 블리처스가 가창에 참여한 드라마 ‘미라클 ’의 세 번째 OST ‘널 위해’가 오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널 위해’는 감성적인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어 후렴에는 퓨처바운스 기반의 훅으로 완성되는 곡으로, 그동안 짝사랑해온 상대에게 마음을 고백하는 가사를 담아냈다.

블리처스는 그동안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 거침없는 패기와 열정으로 무장하며 글로벌 K팝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파워풀한 카리스마와 에너지로 사랑 받아온 블리처스는 ‘널 위해’를 섬세하게 가창하며 한층 폭 넓은 곡 소화력을 입증할 예정이다.

블리처스는 청춘의 풋풋함과 설렘을 담은 ‘널 위해’를 다채로운 보컬로 풍성하게 완성해내며 드라마 팬은 물론 전 세계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미라클’은 기적 같은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극복하고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아이돌 로맨스 장르다. 일본에서 이례적으로 선방영되어 큰 화제를 모은 ‘미라클’의 국내 방영에도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블리처스가 참여한 드라마 ‘미라클’의 세 번째 OST ‘널 위해’는 21일 오후 6시부터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