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진, 27일 새 싱글 ‘Take Me’ 발매 확정…‘싱어게인’ 최예근과 시너지 예고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하진(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하진(사진 =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 제공)
감성 보컬리스트 하진이 신곡을 발표한다.

하진은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Take Me (테이크 미) (Prod. YEGNY, YOHANKIM)’를 발매한다.

‘Take Me’는 서로에 감정에 도킹(Docking)하기 위한 묘한 긴장감과 설명할 수 없는 계산들을 풀어낸 곡이다. 특히 SBS ‘K팝 스타 시즌2’, JTBC ‘싱어게인 – 무명가수전’ 등에 출연하며 꾸준히 음악 활동을 해온 최예근이 프로듀싱을 맡아 하진과 최고의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하진은 2018년 최고의 화제작 JTBC ‘SKY캐슬’의 메인 OST ‘We All Lie (위 올 라이)’ 가창을 맡아 흥행 주역으로 눈도장을 받았고 ‘2019 제12회 코리아드라마어워즈’ OST상을 수상하며 차기 ‘OST 퀸’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tvN ‘킬힐’ JTBC ‘공작도시’ ‘초콜릿’ 등 다수의 인기 드라마 OST에 꾸준히 참여하며 최근까지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몽환적이고 유니크한 보이스와 섬세한 곡 해석력을 갖춘 하진은 특유의 깊은 감성을 담아 위로와 공감을 전하며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하진의 새 디지털 싱글 ‘Take Me (Prod. YEGNY, YOHANKIM)’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