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국민가수 박장현·이솔로몬·박창근, '국가부' 음원 발매 '살다보면'ㆍ'사랑합니다' 등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국가가 부른다 Part15'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가가 부른다 Part15'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민가수 박장현, 이솔로몬, 박창근이 다채로운 음악의 세계로 리스너들을 초대한다.

박장현, 이솔로몬, 박창근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15'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9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무대 중 국민가수 박장현, 이솔로몬, 박창근이 가창한 3개 트랙이 수록됐다.

박장현이 부른 차지연의 '살다 보면', 이솔로몬이 가창한 팀의 '사랑합니다...', 박창근이 선보인 이은하의 '돌이키지마'까지 지난 방송에서 펼쳐진 다채로운 무대가 음원으로 리스너들을 찾아온다.

국민가수는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매주 다양한 무대를 펼치고 있다. 특히 추억을 소환하는 선곡을 비롯 각 멤버들의 개성이 돋보이는 가창과 무대가 사랑받고 있다.

국민가수는 '국가가 부른다' 무대 음원을 비롯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담은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또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활발히 진행 중으로, 오는 18일 강릉에서 콘서트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15'는 1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