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밥 잘 주는 민박집' 경기도 가평 바비큐 무한리필+수상레저 펜션 "가성비 최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주는 민박집(사진제공=MBC)
▲'생방송 오늘저녁' 밥 잘주는 민박집(사진제공=MBC)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바비큐 무한리필과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밥 잘 주는 민박집'이 소개된다.

16일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밥 잘 주는 민박집'에서는 경기도 가평의 바비큐 무한리필 펜션을 찾는다.

이곳에는 먹다가 지칠 정도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물놀이까지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민박집이 있다. 손님들 주머니 사정 생각해 특별히 대접하고 있다는 메인 식사 메뉴는 바로 바비큐 무한 리필이다.

살치살, 부채살, 우대갈비 등 8종의 소고기와 양고기, 생새우, 버섯, 더덕무침, 쌈 채소, 밥, 국, 밑반찬에 주류와 음료까지 무한 리필. 게다가 조식까지 제공한다. 석식과 조식에 숙박까지 포함된 패키지 가격은 주말 4인 기준 1인당 단돈 9만 원. 품질 좋다는 프라임, 초이스 등급의 미국산 소고기를 덩어리로 들여와 주인장이 직접 썰어 내놓기 때문에 저렴하게 내놓을 수 있다.

그리고 이곳의 또 다른 매력은 민박집 바로 앞에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다. 시원한 북한강 바람을 맞으며 수상 레저도 즐기고 저녁으로 바비큐 무한 리필에 아침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가평 민박집으로 함께 떠나보자.

홍지훈 기자 hjh@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