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곽상은 SBS 기자→'서희원♥' 구준엽, '유 퀴즈 온 더 블럭' 실화 특집 출연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유재석, 구준엽, 조세호(사진제공=tvN)
▲유재석, 구준엽, 조세호(사진제공=tvN)

곽상은 SBS 기자와 '현실 구씨' 구준엽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22일 방송되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이것은 실화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는 곽상은 기자와 가수 겸 DJ 구준엽이 '유 퀴저'로 출연한다.

먼저 한국 언론 최초 우크라이나 전쟁의 참상을 취재한 곽상은 기자가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의 실상을 전한다. 기자이자 앵커로도 활동했던 이력을 소개하며 카리스마를 드러낸다.

최근 영화 같은 러브스토리로 한국과 대만, 양 국가를 떠들썩하게 만든 가수 겸 DJ 구준엽도 유퀴저로 출연한다. 특히 구준엽은 '유 퀴즈'에서만 아내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또 여권 허가조차 받기 어려웠던 우크라이나에 진입하기까지의 과정, 전쟁터에서 마주한 안타까운 현실 등이 공개돼 놀라움을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지난 3월, 구준엽 자기님은 약 20년 전 연인이었던 대만 배우 서희원과 결혼을 발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옛 연인의 전화번호를 고이 간직했다가 전화를 건 구준엽의 용기와 전화번호를 바꾸지 않은 운명 같은 신의 한 수가 만나 20년 전 매듭짓지 못했던 사랑을 이어가게 된 것.

유재석, 조세호도 새신랑으로 촬영장에 나타난 구준엽에게 부케를 전달하며 아낌없는 축하 인사를 건넸다. 구준엽은 "제가 지금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아닐까"라며 행복함을 아낌없이 드러내고, 20년 전 서희원과의 첫 만남부터 헤어짐의 순간, 심장 터질 듯한 재회의 순간까지를 솔직히 털어놓을 예정이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