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JUST B(저스트비), 7월 첫 단독 공연 티켓팅 시작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JUST B(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유니온 제공)
▲JUST B(저스트비)(사진 = 블루닷엔터테인먼트, 유니온 제공)
그룹 JUST B(저스트비)가 첫 단독 미니 콘서트의 오프라인 티켓을 오픈한다.

24일 오후 6시 온라인 예매 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JUST B의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 'JUST B 1st Mini concert:JUST Be with you(저스트 비 위드 유)'의 오프라인 공연에 대한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JUST Be with you'는 'K-POP 언리미터(Unlimit+er)'로 주목 받고 있는 JUST B의 첫 번째 단독 공연이다. JUST B는 처음의 설렘뿐만 아니라 온·오프라인 관객 모두에게 특별한 만족감을 선사하기 위해 다채로운 무대와 구성을 준비하고 있다. AR, XR이라는 신기술의 결합도 보는 재미를 배가할 전망이다.

특히 오프라인 공연은 JUST B 멤버들과 더욱 가깝게 호흡하는 자리인 만큼 팬들의 뜨거운 티켓팅 열기가 기대된다. 'DAMAGE(데미지)', 'TICK TOCK(틱톡)', 'RE=LOAD(리로드)' 등 그간의 타이틀곡은 물론, 'JUST Be with you'에서만 만날 수 있는 풍성한 셋 리스트가 예고됐다.

데뷔 1주년을 앞둔 JUST B는 한계 없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MZ세대의 고민에 공감하고 새로운 미래를 그리는 4세대 신예 아이돌 그룹이다.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2집 'JUST BEGUN(저스트 비건)'을 통해 데뷔 때부터 이어온 RAGE 3부작을 성료하며 다음 행보에 대한 스포트라이트를 직접 밝혔다.

매번 성장하는 무대로 이유 있는 상승세를 이끌어낸 JUST B는 7월 첫 번째 단독 미니 콘서트로 'K-POP 언리미터'의 활약을 이어간다.

'JUST B 1st Mini concert:JUST Be with you'는 오는 7월 30일 오후 5시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 대공연장에서 개최되며, 단추TV를 통한 온라인 라이브 생중계로도 전 세계의 팬들과 함께한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