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솔로몬→하동연까지…'국가가 부른다 Part17' 24일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하동연, 박장현, 이솔로몬, 김동현, 이병찬이 다채로운 음악으로 흥과 감성을 책임진다.

국민가수 멤버들이 참여한 '국가가 부른다 Part17'이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지난 23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국가가 부른다'에서 선보인 무대 중 국민가수 하동연, 박장현, 이솔로몬, 김동현, 이병찬이 가창한 5개 트랙이 수록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흥 가문과 감성 가문의 대결이 펼쳐지는 '가문의 영광'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하동연은 비의 '널 붙잡을 노래', 박장현은 박화요비의 '그런 일은', 이솔로몬은 박상민의 '멀어져 간 사람아', 김동현은 김건모의 '핑계', 이병찬은 유승범의 '질투' 무대를 꾸미며 흥과 감성을 폭발시켰다.

국민가수 멤버들은 '국가가 부른다'를 통해 매주 다채로운 무대로 시청자들을 만나는 것은 물론 음원 발매로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을 통해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담은 솔로곡을 순차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2022 내일은 국민가수 전국투어'를 성공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7월 16, 17일 이틀간 서울 앙코르 콘서트 개최를 확정해 다시 한번 팬들을 만난다.

한편 '국가가 부른다 Part17'은 24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