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하이라이트ㆍAB6IXㆍ라붐ㆍ에버글로우 등 '2022 G-KPOP 콘서트' 출연 "희망 메시지 전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2022 G-KPOP 콘서트(사진=아이더스)
▲2022 G-KPOP 콘서트(사진=아이더스)

그룹 하이라이트, AB6IX, 유나이트, 라붐, 위키미키, P1Harmony, 체리블렛, 카드, 미래소년, 에버글로우, 시크릿넘버, 온리원오브 등이 '2022 G-KPOP 콘서트' 무대에 오른다.

2022 G-KPOP 콘서트는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된다. 2022 G-KPOP 콘서트는 위드 코로나 시대에 전 세계인들에게 응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온라인 유튜브 LIVE 방송과 현장 관객이 함께 하는 온택트 콘서트로 개최되며, 현장을 직접 찾은 팬들을 위한 팬미팅을 포함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콘서트의 경우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침체된 문화예술 및 공연 업계를 살리기 위한 뜻깊은 프로젝트로 현장에서 팬들과 소통할 기회가 없었던 K-POP 아티스트들이 전 세계 K-POP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2022 G-KPOP 콘서트의 경우 무대에 오르고 싶었지만 기회가 없었던 가요계 신인 아이돌을 위한 무대가 마련된 만큼 앞으로 K-POP을 이끌어갈 아이돌에게는 미래를 그려갈 뜻깊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오는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코엑스 동측광장에서 진행되는 2022 G-KPOP 콘서트는 누구나 무료로 현장을 찾아와 관람할 수 있으며, 유튜브 원더케이 채널 및 강남구청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