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워킹 애프터 유, 리마스터링 앨범 발매…뜻깊은 선물 선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워킹 애프터 유(사진제공=KDH엔터테인먼트 )
▲워킹 애프터 유(사진제공=KDH엔터테인먼트 )
밴드 워킹 애프터 유가 리마스터링 앨범 발매로 폭 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워킹 애프터 유는 지난 27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마스터링 앨범 EP 'Different Color #blue'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워킹 애프터 유가 기존에 발매했던 곡들 중 '파랑'이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곡들로 선정해 총 다섯 곡으로 이루어져 있다.

앨범에는 '파랑'이라는 주제에 맞게 차가움의 파랑('You'), 우울의 파랑('Sink'), 영원과 불멸의 파랑('Ariel'), 낭만의 파랑('이 밤, 우리'), 젊음과 희망의 파랑('Will Walk With You') 등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으며 역동적인 곡은 물론 잔잔한 곡까지 워킹 애프터 유의 폭 넓은 장르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멤버들은 이번 앨범에 대해 "어울리지 않을 것 같은 곡들이지만 많은 의미를 한 번에 담고 있는 파랑색처럼 트랙들에 입혀진 다른 농도의 푸른 색을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면서 "이전 앨범과는 또 다르게 리마스터된 곡들과 라이브에서 느낄 수 있는 그대로의 전율을 전하기 위해 재녹음된 'Will walk with you'등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요소들을 찾아 들어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앞서 워킹 애프터 유는 지난 4월 EP 앨범 '안녕'을 발매하고 타이틀 곡 'Good bye sad days'와 후속곡 '아리랑'으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또 방송은 물론이고 꾸준한 클럽 공연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활동중이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