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헤이즈, 정규 2집 수록곡 음원 미리듣기 공개…애틋 감성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헤이즈(사진 = 피네이션(P NATION) 제공)
헤이즈(Heize)가 정규 2집의 수록곡 음원 일부를 선공개하며 타이틀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28일 오후 6시 피네이션(P NATION) 공식 SNS를 통해 헤이즈의 두 번째 정규앨범 'Undo'의 마지막 10번 트랙이자 연주곡인 'About Time'의 트랙 비디오가 베일을 벗었다.

다른 수록곡보다 조금 더 긴 분량의 'About Time' 트랙 비디오에는 그간의 티징 콘텐츠를 종합하듯 다양한 공간 속 다양한 스타일링을 한 헤이즈의 모습들이 교차돼 있다. 'About Time'이 가사가 없는 연주곡으로 알려진 가운데 감각적인 사운드 디자인도 귓가를 사로잡는다.

헤이즈는 타이틀에 '원상태로 돌리다'라는 뜻을 지닌 이번 'Undo'에서 '돌아가 보고픈 그때 그 순간, 돌아갈 수 없는 그때 그 순간'에 대한 이야기들을 담아냈다. 앞서 '어쩌면 우리 (Feat. 죠지)', 'I Don't Lie (Feat. 기리보이)', '도둑놈 (Feat. 민니 of (여자)아이들)', '거리마다 (Feat. I.M of 몬스타엑스)', 'Love is 홀로', '널 만나고', '슈퍼카', '여행자' 등 각 수록곡의 트랙 비디오를 통해 헤이즈만의 애틋한 감성이 예고됐다.

'Undo'를 통해 3년 만에 정규앨범으로 컴백하는 헤이즈는 5종 콘셉트 포토와 수록곡 9곡의 트랙 비디오라는 풍성한 티징 콘텐츠로 연일 컴백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현재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에 관한 힌트만 공개되지 않았다. 수록곡들의 퀄리티를 확인한 많은 음악 팬들은 'Undo'의 마지막 퍼즐이 될 타이틀곡 '없었던 일로'에 대해서도 뜨거운 기대감을 보내고 있다.

헤이즈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Undo'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