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박장현, '그리워' 티저 영상 공개…아련 감성 예고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박장현(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박장현(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국민가수 박장현이 깊은 감성을 선보인다.

박장현은 28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솔로 프로젝트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일곱 번째 음원 '그리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아련한 감정을 연기하는 박장현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장현은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듯 집에 남겨진 물건들을 바라보며 씁쓸한 표정을 짓고 있다.

이와 함께 편지를 썼다 지웠다 반복하다 이내 아무 말도 쓰지 못한 채 자리를 떠나는 박장현의 모습이 전체 이야기를 궁금하게 만든다. 씁쓸하고 애절한 표정을 짓다 이내 옅은 미소를 짓고 자리를 떠난 박장현의 표정이 깊은 여운으로 남는다.

뿐만 아니라 잔잔한 멜로디에 '점점 멀어져 가는 네가 더 그리워', '참고 참아도 참기가 힘들어'라고 노래하는 박장현의 목소리가 귀를 사로잡는다.

박장현은 TV CHOSUN '내일은 국민가수'에서 최종 4위를 차지하며 감성 보컬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각종 방송 및 라디오 출연 등을 통해 뛰어난 라이브 실력은 물론 타고난 입담과 예능감을 자랑하며 활약하고 있다.

국민가수는 김동현의 'Bittersweet(비터스위트)'를 시작으로 김영흠의 'Let’s Dance with Me(렛츠 댄스 위드 미)', 조연호의 '하나로부터 시작된 우리', 손진욱의 'Paradigm(패러다임)', 이병찬의 'I Dream(아이 드림)', 김희석의 '온기 (Warmth)'를 발매했고, 일곱 번째 주자로 박장현이 나서게 됐다.

한편, 박장현이 가창한 '국민가수 Color Film(컬러 필름)' 일곱 번째 음원 '그리워'는 29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