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찬원 김치 도토리묵 무침ㆍ묵사발 레시피 공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편스토랑' 이찬원(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이찬원(사진제공=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이찬원이 김치 도토리묵 무침과 묵사발 등 홈메이드 레시피를 공개한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 이찬원은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요리로 힐링하는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홈메이드 도토리묵의 실체가 공개된다. 이찬원은 거실에 신문지를 깔고 대용량 냄비를 세팅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대체 무엇을 만드는 것인지 모두의 이목이 집중된 가운데 이찬원이 꺼낸 것은 도토리묵을 만드는 시판용 도토리묵 가루였다.

▲'편스토랑' 이찬원(사진제공=KBS 2TV)
▲'편스토랑' 이찬원(사진제공=KBS 2TV)
“식재료 온라인 쇼핑을 하도 많이 하다 보니 추천 목록에 뜨기에 궁금해서 샀다”며 도토리묵을 직접 쑤기 시작한 계기를 공개해 웃음을 줬다. 이찬원은 최애 프로그램 KBS 1TV ‘가요무대’를 틀어 놓고 준비를 마친 후, 냄비에 도토리묵 가루와 물을 넣었다. 흥 넘치게 노래를 따라 부르며 가루가 걸쭉해질 때가지 젓고 또 저었다. 요리와 노래, 이찬원이 좋아하는 두 가지를 즐기는 진정한 힐링타임이었다.

한편 이찬원은 직접 쑨 도토리묵을 전용 묵 칼로 자른 뒤 초간단 김치 도토리묵 무침을 뚝딱뚝딱 만들어 먹고, 이어 묵사발까지 만들어 먹었다. 도토리묵도 직접 쑤고 요리까지 만드는 이찬원을 보며 이연복 셰프도 “간식으로도, 반찬으로도, 야식으로도 너무 좋겠다”라며 감탄했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