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드림캐쳐, 美 월드투어 성료…뜨거운 글로벌 인기 입증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그룹 드림캐쳐가 미국 월드투어의 전석을 매진시키며 '글로벌돌'로 거듭났다.

드림캐쳐는 지난 9일, 12일, 14일(현지 시각) 미니애폴리스, 덴버, 샌프란시스코에서 '2022 Dreamcatcher World Tour [Apocalypse : Save us] in AMERICA (2022 드림캐쳐 월드투어 [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 인 아메리카)'를 개최했다.

드림캐쳐에 대한 현지 반응은 뜨거웠다. 앞서 뉴욕, 레딩, 루이빌, 시카고에서 진행된 공연에서 좌석을 가득 채우며 글로벌 인기를 실감케 한 드림캐쳐는 이번 공연에서도 빈틈없이 자리를 꽉 채웠고, 샌프란시스코 공연에서는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글로벌돌'의 위상을 증명했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드림캐쳐는 이번 공연에서 'Intro : Save us(인트로 : 세이브 어스)'를 시작으로 'BEcause(비코우즈)', 'Red Sun(레드 선)', 'Locked Inside A Door(록 인사이드 어 도어)' 등의 무대를 선보이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또 지유의 'Cherry (Real Miracle)(체리)', 수아의 'No Dot(두 낫)', 시연의 '황홀경(Entrancing)', 한동의 '한겨울(Winter)', 유현의 'For(포)', 다미의 'Beauty Full(뷰티 풀)', 가현의 'Playground(플레이그라운드)' 등 다채로운 솔로 무대들로 공연을 풍성하게 채웠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특히 드림캐쳐는 월드투어 중 뉴욕에 있는 미국 주요 방송사 중 하나인 'iHeartRadio(아이하트라디오)'를 방문해 현지 팬과 직접 마주하고 게임하는 'FAN VS ARTIST' 콘텐츠를 촬영 하는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내며 더욱 뜻깊은 소통을 펼쳤다.

드림캐쳐는 16일과 17일 로스앤젤레스에서 공연을 펼친 뒤 20일 멕시코 시티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약 3주간에 걸친 월드투어를 마무리한다.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사진 = 드림캐쳐컴퍼니 제공)
한편 드림캐쳐는 지난 4월 발매한 정규 2집 'Apocalypse : Save us(아포칼립스 : 세이브 어스)'로 상반기 앨범 판매량 14만 장을 돌파하며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했다. 또 지난 8일 발표된 써클차트(구 가온차트) 상반기 앨범 차트에서 43위를 기록했으며, 여자 가수(그룹+솔로)로 12위, 여자 그룹으로는 10위에 랭크되는 등 눈에 띄는 성적을 거뒀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