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한동근,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 참여…31일 '새벽에 걸려 온 너의 전화는' 발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한동근(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한동근(사진 = 브랜뉴뮤직 제공)
가수 한동근이 애절한 감성을 선사한다.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 측은 지난 18일 낮 12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31일 발매될 세 번째 음원 '새벽에 걸려 온 너의 전화는'의 선공개 라이브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선 한동근이 침대 위에 걸터앉아 애절한 목소리로 신곡 '새벽에 걸려 온 너의 전화는'의 음원 일부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받아볼까 하다 / 정신을 차렸어 / 목소릴 들으면 울 것 같아서 / 새벽에 걸려온 너의 전화는 / 그리움보다는 / 실수였다고 생각할게 / 냉정하게 뿌리치고 / 매달렸단 날 밀어낸 넌데 / 뜨는 너의 이름에 눈물만 / 상처받은 내 마음을 알아줘 / 내가 아픈 만큼 더 힘들어줘 / 내가 좀 유치해 보인다 해도"라는 가슴 아픈 이별 이야기가 담긴 가사가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사진 =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 제공)
(사진 =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 제공)
한동근은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그대라는 사치'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많은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보컬리스트다. 최근에도 독보적인 감성으로 '이런 남자', '사랑인걸' 등을 선보이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 '말하는' 프로젝트와 함께한 '새벽에 걸려 온 너의 전화는'을 통해 이번 여름에도 대중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말하는'은 다양한 아티스트들이 #이별 #사랑 #그리움 #나 등 각기 다른 주제를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하는 신규 음악 프로젝트다. 앞서 노을이 '잊을 수 있을까', V.O.S가 '미친 것처럼'을 발매해 리스너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음악 프로젝트 '말하는'과 함께한 한동근의 신곡 '새벽에 걸려 온 너의 전화는'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