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씨름의 여왕' 네이처 소희, 반전 승리...포기 모르는 '걸크러시'

▲'씨름의 여왕' 네이처 소희(사진제공=tvN STORY)
▲'씨름의 여왕' 네이처 소희(사진제공=tvN STORY)
걸그룹 NATURE(네이처) 소희가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였다.

소희는 지난 19일 첫 방송된 tvN STORY·ENA채널 공동제작 새 예능프로그램 '씨름의 여왕'에 선수단으로 등장해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소희는 첫 번째 관문 팀 선발전 일대일 랜덤 매치 1경기에서 심진화와 맞붙었다. 소희는 경기를 앞두고 사전 인터뷰에서 "하체로 시작해서 하체로 끝나는 '리카 리카(RICA RICA)' 안무를 두 달 동안 췄다"며 퍼포먼스로 단련된 반전 실력을 예고했다.

이만기 감독은 두 사람의 대결에 대해 "하체 근력 위주 기술의 소희와 힘 있는 심진화 대결"이라고 예상했다. 체급 차이를 두고 많은 이들이 심진화의 승리를 예상했지만 소희는 힘으로 밀어붙이는 심진화를 특유의 하체 근력으로 버텨냈다.

▲'씨름의 여왕' 네이처 소희(사진제공=tvN STORY)
▲'씨름의 여왕' 네이처 소희(사진제공=tvN STORY)
경기를 관전하던 자이언트핑크는 "대단하다. 저걸 버티다니"라며 소희의 여리여리한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근성에 놀라움을 터뜨렸다. 결국 체력 배합을 하며 끝까지 버틴 소희의 우세 경기로 끝이 나며 대반전을 이뤄냈다.

소희는 절대로 포기하지 않는 근성과 특유의 강인함을 바탕으로 방송의 몰입감을 한층 높였다. 첫 방송부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긴 만큼 앞으로 소희가 펼칠 경기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소희가 속한 네이처는 지난 1월 스페셜 앨범 'RICA RICA(리카 리카)'로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를 선사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최근에는 여행 프로젝트 'Trip:Tape'의 두 번째 앨범 타이틀곡 'Starry Night(스태리 나잇)'을 발매했으며 다양한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