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방탄소년단 뷔ㆍ박서준ㆍ픽보이ㆍ최우식ㆍ박형식, '인더숲 : 우정여행' 촬영지 고성 숙소서 방구석 노래방 개장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방탄소년단 뷔,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이 '인더숲 : 우정여행' 촬영지 고성 숙소에서 노래를 부르며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5일 방송되는 JTBC '인더숲 : 우정여행'에서는 여행 3일차를 맞아 더욱 진솔하고 깊어진 박서준, 픽보이, 최우식, 박형식, 뷔의 여행기가 이어진다.

깊어가는 고성의 밤, 박형식과 뷔는 숙소에서 ‘방구석 노래방’을 개장하며 실력을 뽐낸다. 이들의 노래에 친구들은 한껏 분위기에 취하고, 쑥스러워하던 박서준과 최우식은 마이크를 건네받자마자 숨겨온 노래 실력을 드러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준다.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인더숲 : 우정여행'(사진제공=JTBC)
한편, 같은 파자마까지 맞춰 입은 다섯 친구들은 잠은 무조건 함께 자겠다는 각오로 직접 매트리스를 옮기며 한바탕 소동을 벌인다. 불 꺼진 방에 나란히 누워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뷔는 갑자기 눈물을 보인다. 막내 뷔의 눈물에 생각이 많아진 친구들이 나누는 서로를 향한 진심 어린 이야기가 공개된다.

다음 날, 우정 여행의 마지막 날을 기념하며 겨울 바다에서 추억을 남기고 스케이트장으로 향한다. 바다가 아닌 얼음 위에서 펼쳐지는 세상 무해한 다섯 친구들의 여행기가 펼쳐진다.

홍선화 기자 cherry31@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