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트렌드지, 'CLIQUE'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업그레이드된 남성美 '팬심 저격'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트렌드지(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트렌드지(사진 = 인터파크뮤직플러스 제공)
그룹 TRENDZ(트렌드지)가 업그레이드된 남성미를 발산했다.

트렌드지는 6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BLUE SET Chapter 2. CHOICE (블루 셋 챕터 2. 초이스)' 후속곡 'CLIQUE (클릭)'의 컴퍼니 버전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렌드지는 트렌드지 컴퍼니의 직장인으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트렌드지는 시작부터 끝까지 디테일을 살린 제스처와 물오른 표정 연기로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슈트 스타일링 또한 'CLIQUE'의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퍼포먼스 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트렌드지는 독보적인 아우라와 함께 남다른 피지컬로 임팩트를 남겼다. 한층 성숙해진 매력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남성적인 매력까지 더한 트렌드지는 멤버들 간의 케미로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을 완성시켰다.

'CLIQUE'은 묵직한 베이스 사운드와 트렌드지의 개성 있는 랩, 보컬이 돋보이는 EDM 힙합 장르의 곡으로, 트렌드지의 멈출 수 없는 폭발적인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트렌드지는 파워풀한 군무와 무대 매너가 돋보이는 'CLIQUE'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하며 '아이돌 퍼포먼스 최강자'다운 존재감으로 글로벌 팬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CLIQUE'로 후속곡 활동에 돌입한 트렌드지는 각종 음악 방송 및 콘텐츠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