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여자)아이들, 월드 투어 북미 공연 성료…뜨거운 글로벌 인기 입증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여자)아이들이 글로벌 팬들과 만남 이어간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22일(현지 시간)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의 미주 투어에 돌입했다.

이어 7월 24일 샌프란시스코, 27일 시애틀, 30일 달라스, 8월 1일 휴스턴, 3일 시카고, 5일 뉴욕, 7일 애틀랜타를 끝으로 미국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 지었다.

앞서 서울에서 사흘 간 성공적인 공연을 펼치며 ‘2022 (G)I-DLE WORLD TOUR [JUST ME ( )I-DLE ]’의 막을 화려하게 연 (여자)아이들은 전 세계 무대로 열기를 이어갔다. 이후 글로벌 팬들과 직접 교감하며 함께 다채로운 추억을 만들었다.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여자)아이들(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미국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확인한 (여자)아이들은 오는 10일 산티아고에 이어 멕시코 시티, 몬테레이, 방콕, 자카르타, 쿠알라룸푸르, 마닐라, 도쿄, 싱가포르 등 총 18개 지역을 방문할 예정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지난 3월 정규 1집 ‘I NEVER DIE’로 컴백,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차트 전 세계 24개 지역 1위, 케이팝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1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고, 미국 빌보드 ‘글로벌 200’ 차트에서 58위를 기록했다. 또 빌보드 글로벌 (Billboard Global Excl. U.S) 차트에서 타이틀곡 'TOMBOY’는 34위를 차지, 뮤직비디오는 1.5억 뷰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