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NMIXX(엔믹스), 싱글 1집 GV 이벤트 개최…팬들과 소중한 추억 만든다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NMIXX(엔믹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MIXX(엔믹스)(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NMIXX(엔믹스)가 첫 싱글 GV 이벤트로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NMIXX는 올해 2월 22일 데뷔 싱글 'AD MARE'(애드 마레)와 타이틀곡 'O.O'(오오)를 발매하고 정식 데뷔했다. 데뷔 싱글 음반은 최근 글로벌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누적 스트림 수 1억 회를 돌파하며 꾸준한 글로벌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NMIXX는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27일에 프리미엄 멤버십 이벤트 'NMIXX THEATER: NMIXX 1st Single GV EVENT'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지난해 7월 예약 판매된 '블라인드 패키지' 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블라인드 패키지'는 싱글 1집 'AD MARE'의 한정반으로써 JYP 신인 걸그룹이라는 것 외에 어떠한 정보도 없이 판매되어, 단 열흘 동안 선주문량 6만 1667장을 달성했다. 당시 해당 앨범은 특전을 예고하며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했고 이에 NMIXX는 그룹의 첫걸음을 함께해 준 팬들을 직접 만나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한다.

이번 GV 이벤트는 추첨제로 진행되며, '블라인드 패키지' 속 프리미엄 멤버십 카드를 소지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NMIXX는 총 400명의 팬들과 함께 데뷔 활동을 돌아보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최근 일곱 멤버들은 달콤한 보이스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지난 7월 31일 프로젝트 리본의 '여름방학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로 나서 걸그룹 레인보우의 곡 'Kiss'(키스)를 리메이크하고 청량 상큼 서머송을 선물했다.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보컬 커버 자체 콘텐츠 'MIXXTAPE'(믹스테이프) 시리즈도 인기몰이 중이다. 7월 29일 NMIXX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두 번째 영상에서 설윤은 블랙핑크의 'STAY'(스테이)를 가창했고 설레는 음색과 비주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켰다.

한편 'NMIXX THEATER: NMIXX 1st Single GV EVENT'는 오는 27일 오후 7시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개최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NMIXX 공식 SNS 계정과 JYP SHOP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