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템페스트, 'KPOP MAKER' 아티스트 팬토리 오픈…다채로운 매력 '기대 UP'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템페스트(사진 = Mnet Plus 영상 캡처)
▲템페스트(사진 = Mnet Plus 영상 캡처)
그룹 템페스트(TEMPEST)가 다채로운 매력으로 글로벌 돌풍을 예고한다.

템페스트는 1일 오후 Mnet Plus를 통해 'KPOP MAKER(케이팝 메이커)' 프로세스 0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템페스트는 메이커스를 위한 자기소개 시간을 가지며 본격적인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먼저 시크윙크 개인기를 선보인 은찬의 활약에 멤버들의 자기소개가 순조롭게 진행됐다. 밝은 에너지의 한빈, 천사토끼 모먼트를 보여준 형섭, 장르를 아우르는 메인보컬 혁, 우월한 피지컬의 소유자 은찬, 리더부터 메인MC까지 다재다능한 루, MBTI가 IDOL이라는 메인래퍼 화랑, 귀여운 막내 태래까지 7인 7색 매력을 센스있게 어필했다.

이어 "큐티뽀짝 러블리 모먼트를 확인하시겠습니까?"라는 질문을 끝으로 다음주에 이어질 첫 번째 미션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KPOP Maker' 시즌 1은 'Meet You'를 테마로 K팝 팬들이 메이커스가 되어 아티스트의 팬미팅을 직접 기획하는 프로젝트다. 메이커스는 각 아티스트의 팬토리(아티스트 및 소속사를 응원하는 메이커스 커뮤니티)에 가입해 총 7주간의 미션을 수행하게 되며 그 미션의 결과로 팬미팅의 테마, 의상, 퍼포먼스 등 모든 것이 결정된다.

참여한 모든 아티스트에게 메이커스가 만들어준 팬미팅이 제공되는가 하면 가장 높은 활동 지수를 달성한 팬토리의 아티스트에게는 위너 단독 컴백쇼가 베네핏으로 주어진다. 또한 미션에 참여한 메이커스 중 추첨을 통해 아티스트 팬미팅 초대권을 증정한다.

한편 템페스트는 지난달 29일 두 번째 미니앨범 'SHINING UP(샤이닝 업)'을 발매하고 5개월 만에 컴백했다. 발매와 동시에 벅스 실시간 차트 최상위권을 전곡 줄 세우기할 뿐만 아니라, 타이틀곡 'Can’t Stop Shining(캔 스탑 샤이닝)'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300만 뷰를 넘어서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템페스트는 1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컴백 무대를 꾸민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