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 도슨트 변신 예고…오디오 가이드부터 현장 게릴라 이벤트까지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 포스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김호중 전시회 '별의 노래' 포스터(사진제공=생각엔터테인먼트, 제이지스타)

가수 김호중이 전시회 '별의 노래' 도슨트로 나선다.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오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되는 2022 김호중 展 '별의 노래'에서 김호중의 목소리가 담긴 도슨트 오디오가 제공된다"라고 밝혔다.

김호중은 현장을 찾는 관람객들을 위해 직접 도슨트 해설을 녹음했고, '별의 노래' 관람객들은 김호중의 목소리가 나오는 오디오 가이드와 함께 전시회를 보다 생동감 넘치게 감상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김호중은 직접 전시회에 참석해 작품을 설명해 주는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김호중이 팬들과 가까운 곳에서 전시 내용에 대해 소통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김호중의 의견에 따라 게릴라 형태로 전시 기간 내 4회 정도 진행될 예정이다.

'별의 노래'는 김호중을 주제로 하는 여러 예술작품을 담아낸 전시회로 끈, 별, 꽃의 테마를 중심으로 김호중의 음악과 예술이 조화롭게 연출돼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호중과 아리스의 세계관을 각각의 주제를 통해 표현한 것은 물론 회화부터 미디어아트, 인터랙티브 아트, 설치예술 등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된다.

특히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프랑스 팝 아티스트 미스터 브레인워시(Mr. Brainwash)를 비롯해 세계적 팝 아티스트 알레한드로 비질란테(Alejandro Vigilante) 등 유명 해외 작가, 러시아 소치 동계 올림픽과 평창 패럴림픽 폐막식을 감동으로 물들인 석창우 작가 등 국내 거장 작가, 308아트크루, 미미(MeME) 등 MZ세대가 열광하는 젊은 작가들까지 '별의 노래'에 대거 참여해 팬들만 즐기는 전시회가 아닌, 세대를 넘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전시회를 예고하고 있다.

'별의 노래'는 오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더 서울라이티움(갤러리아포레 소재)에서 개최되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윤준필 기자 yoon@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