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강아랑ㆍ역도 김수현ㆍ송해나ㆍ정이랑ㆍ아이키ㆍ이은지, 나이 차이 없는 '라운드 테이블' 노래 대결…'자본주의학교' 결방

[비즈엔터 김세훈 기자]

▲'라운드 테이블' 1회(사진제공=KBS)
▲'라운드 테이블' 1회(사진제공=KBS)

KBS편성표에서 '자본주의학교'가 결방된 가운데, 강아랑, 김수현, 송해나, 정이랑, 아이키, 이은지가 '라운드 테이블'에서 나이 차이가 무색한 양보 없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11일 방송되는 KBS2 '라운드 테이블'에서는 6인의 스타가 핏대 터지는 노래 대결을 펼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댄서 아이키는 '전국 노래자랑'에서 예선 탈락한 아버지의 한을 풀어드리러 출연했다며 우승에 대한 남다른 각오를 내비쳤다. 라운드가 시작되자 화려한 춤 실력에 가려져 있던 진짜 노래 실력을 공개, 단숨에 다른 출연자들의 '견제 대상 1호'로 등극했다.

모델 송해나는 라운드 시작 전 본인의 노래 실력에 대해 겸손한 태도를 보였다. 하지만 노래가 시작되자 겸손했던 태도와는 달리 거침없이 고음을 지르는 모습을 보이며 판정단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정이랑은 다른 출연자들에게 질 수 없다며 우승을 위해 바닥까지 휩쓰는 열정을 드러냈고, 개그우먼 이은지는 간간이 뽐내 왔던 노래 실력을 제대로 선보였다.

역도 선수 김수현은 수준급 가창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으며, KBS 간판 기상캐스터 강아랑 또한 평소 뉴스에서 보던 모습과 다른 반전의 모습을 선보여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다.

김세훈 기자 shki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