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이천수 와이프 심하은, 청라 아파트 주방 엉망 만든 남편에 분노 폭발(살림남)

[비즈엔터 이성미 기자]

▲'살림남' 이천수(사진제공=KBS 2TV)
▲'살림남' 이천수(사진제공=KBS 2TV)
이천수 와이프 심하은이 집에서 밥 차리기 위해 주방을 초토화 시킨 남편에 불만을 토로한다.

24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아내 껌딱지’가 된 이천수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최근 출연하던 프로그램이 종영하면서 재충전의 시간을 갖게 된 이천수는 쌍둥이의 유치원 등원부터 심하은의 테니스 강습, 주은이의 하원까지, 심하은의 뒤만 졸졸 따라다니며 하루를 보냈다.

오랜만에 쉬는 시간을 갖게 된 이천수는 그동안 제대로 하지 못했던 남편 및 아빠 역할을 제대로 하겠다며 의욕을 불태웠다. 하지만 이천수의 의도와는 달리 자신의 모든 스케줄을 쫓아다니는 남편 때문에 유일한 자유 시간인 테니스 연습까지 방해 받자 심하은은 불평을 내비쳤다.

▲'살림남' 이천수(사진제공=KBS 2TV)
▲'살림남' 이천수(사진제공=KBS 2TV)
게다가, 함께 방문한 테니스 연습장에서 이천수는 한 번도 테니스를 쳐본 적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옆에서 계속 훈수를 두며 심하은의 속을 박박 긁었다. 이에 뿔난 심하은이 “한 번 해 봐!”라고 하자 이천수는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코트에 나섰고, 초보자임에도 월드컵 레전드다운 놀라운 운동 신경을 뽐냈다.

이어 이천수는 아내 껌딱지에 이어 가정적인 아빠로 변신한다. 딸 주은이의 저녁 식사를 직접 만들어 주겠다며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나섰지만 주방을 엉망으로 만드는 대형 사고를 저지르면서 심하은의 인내심을 바닥나게 만들었다.

이성미 기자 smlee@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