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검색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주요 기사 바로가기

비즈엔터

소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변신…운동 노하우 '대방출'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

▲소유(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소유(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가수 소유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나선다.

30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소유가 애슬레져 캐주얼 브랜드 라라폭스의 론칭 과정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소유는 평소 헬스, 골프, 서핑, 요가 등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건강한 아티스트다. 이러한 노하우를 적극적으로 반영, 소유가 운동하면서 느꼈던 즐거움이 곧 브랜드의 콘셉트에 녹아 있다.

▲소유(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소유(사진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제공)
특히 소유는 라라폭스 론칭을 기념해 지난 29일부터 10월 25일까지 서울 롯데 월드타워몰에서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브랜드 론칭 및 팝업 스토어와 관련해 소유는 “오랫동안 재미있게 준비했던 브랜드를 멋진 공간에서 선보이고 현장의 이야기를 소비자 분들께 직접 들을 수 있어서 즐겁다. 꾸준한 자기 관리와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Feel Like Freedom!’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소감과 포부를 전했다.

맹선미 기자 msm@bizenter.co.kr
저작권자 © 비즈엔터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press@bizenter.co.kr

실시간 관심기사

댓글

많이 본 기사

최신기사